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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H Media Agency

제약사 임상시험 광고

Media Strategy _ 언미디어는 매년 많은 제약사의 임상시험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상시험 실시기관의 위치 및 타깃 지역에 맞춰 효율적인 노출효과의 미디어를 제안 , 만족도 높은 광고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LG화학 _ 통풍 임상시험

종근당 _ 고혈압 임상시험

셀트리온 _ 고혈압 임상시험

캠페인
​지역분석

대부분의 임상시험 광고캠페인은 유동인구 밀도가 높으며 상급 종합병원이 위치, 광고를 진행하기 용이한 서울지역, 인천지역, 부산지역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3년 연간 유동인구는 경기도>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 경상남도> 인천광역시 순이나 인구 밀도에서 압도적으로 서울특별시가 높은 비중을 차지함 / 서울지역 2023년 총 승•하차객 수는 31억4,100만명이며 2호선(26.1%) > 5호선(12.1%) > 7호선(10.9%) > 3호선(9.9%) > 4호선(9.7%)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미디어 
분석

지하철 차내 광고는 서울 주요지역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까지, 반복도가 높으며 저비용의 고효율의 광고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노선의 선정은 광고 노출 및 시험기관까지의 유입을 고려하여 제안 되었습니다

 

​지하철 차내 광고 : 지하철 차량 내부 광고는 규격 및 부착위치에 따라 액자형 광고, 모서리형 광고, 조명광고 등으로 구분됩니다. (호선에 따라 상이)

언미디어의 통계상, 전국 도시철도 이용객 수 1위이며 월평균 7,000만 명이 이용하는 서울지역 2호선 액자형 광고가 선호도가 높습니다.  
 

팬클럽 광고

Media Strategy젊음의 거리 홍대입구역 부근에 위치한 건물외벽 그라비티 캠페인을 진행 하였으며, 10대와 20대는 물론 30,40대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유동인구에 노출 되었습니다. 홍대앞의 트랜드에 맞는 벽면 페인팅미디어를 제안 , 만족도 높은 광고캠페인을 진행 하였습니다.

홍대입구역
​지역분석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광고매체는 높은 노출도를 자랑합니다. ​홍대입구역 사거리, 2호선•공항철도•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연남동 지역은 서울 내에서도 유명한 번화가로 많은 관광객과 젊은층이 선호하는 명소입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를 기준으로 반경 500미터 이내의 1일 유동인구는 383,425명이며(2023 모바일 데이터 유동인구 통계) 이중 20•30의 유동인구는 36.1%(약)으로 강남역, 삼성역, 잠실역, 성수역, 종로상권, 여의도 상권과 비교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분석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광고매체는 지하철 역과 대로변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면광고와 디지털 영상광고 모두, 상시 광고캠페인이 많은 광고주 선호 지역입니다.

 

​지하철 광고 : 스크린도어 광고와 라이트 박스 조명광고 외 디지털 포스터    등을 포함한 디지털 매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광판 광고 : 2호선 홍대입구역 중심으로 집중되어 설치되어 있으며 주류,

 패션업종, 영화, 공연, 가전제품업종 등 다향한 광고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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