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 Media Agency
PSP 디지털 사각기둥 광고
Media Strategy _ 2030은 물론 10대에서 40대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고 있는 브랜드 'TSUBAKI'는 메인 타깃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반복적인 노출이 가능한 교통시설에 설치된 DOOH 매체를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지역 분석
강남역, 삼성역, 홍대입구역, 신사역, 여의도역 등 서울의 핵심 지역에 위치한 지하철 역사에 설치된 고해상도의 디지털 사각기둥 광고 상품입니다.
(서울 지역 지하철 23개 역사 50기 200면)
매체는 대합실, 개찰구 앞 등 필수 동선의 눈높이에 대형 사이즈로 위치하여 임팩트 있는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매체가 설치된 23개 역사는 월평균 72,494,369명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분석
지하철은 구매력을 갖춘 핵심 타깃 층이 주로 이용하는 교통수단 입니다. 1~5호선 주요 역사의 메인 이동 동선에서 동시에 송출되는 반복 노출로 브랜드 친숙도 상승 및 고효율 브랜딩 캠페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영화 및 문화공연 / 금융,보험 및 증권 / 관공서 및 단체 / 서비스 / 식품 / 가정용 전기, 전자 / 제약 및 의료 / 패션 / 화장품 / 유통 / 음료 / 기호식품 / 가정용품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가 선호하는 매체 입니다.
제약사 임상시험 광고
Media Strategy _ 언미디어는 매년 많은 제약사의 임상시험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상시험 실시기관의 위치 및 타깃 지역에 맞춰 효율적인 노출효과의 미디어를 제안 , 만족도 높은 광고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LG화학 _ 통풍 임상시험

종근당 _ 고혈압 임상시험
